 |
|
 |
|
구매신청 후 상품취소 |
 |
상품결제 대금에 대해 1차결제를 하시면 결제익일
12:00시(중국 현지시각) 이후 구매가 진행됩니다.
만약 결제취소를 원하시면 결제익일 12:00시
이전에 주문취소를 하여주십시요. |
 |
입금완료 : 더타오바오 직원과 상담후 구매전이면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. |
 |
2차 국제배송비결제 전 : 현지구매가 완료된 이후에 고객님이 결제취소를 요청한 경우에는 타오바오seller의 결제취소 동의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결제취소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 그러나 이 경우 상품의 내용상 하자가 없는한 단순 구매변심으로
인한 결재취소는 타오바오 seller의 결제취소 동의를
받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. 만약 결제취소의 동의가 이루어져 결제취소를 한다해도 현지 왕복배송비와 구매대행수수료는 공제후 취소가 가능합니다. |
|
|
상품의 반품 |
 |
타오바오,알리바바등 중국 쇼핑몰에서 해당 물품을 잘못보낸
경우 중국 현지사무실에서 해당 물품을 반송 조치를 취합니다. 하지만 국제배송 완료 후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반품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만에 하나 가능한 경우에도 먼저 해당 판매자가 재고를 가지고 있어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지 여부를 사전 확인 하여야합니다. |
 |
왕복 국제 운송료와 통관세금 그리고 새 제품 배송시 국제 운송료가 총 반품 비용입니다. 이때 반품에 소요되는 총 비용은 당연히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.
저희 더타오바오는 구매대행 싸이트로서 고객님의 상품반품에 대해서는 그 어떤 책임도 없음을 알려드리는 바 입니다. |
|
|
구매한 상품의 교환/환불 |
 |
타오바오는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이 안됩니다. |
|
해외구매대행은 당연히 국내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는 것과는 전혀 다릅니다.
고객님께서 만약 구매요청하신 제품에 변심이 생기셨을 때 교환/환불을 하시고자 할때 타오바오의 seller가 이를 거부할 경우 저희는 이 문제를 처리할 권한이 없습니다. 물론 구매제품의 문제가 있을 경우 판매자와 연락하여 즉시 반송조치를 취하고 그 내용을 고객님께 통보하는등 저희 쪽 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이렇듯 저희 더타오바오는 중국쇼핑몰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을 쉽게 구매/배송 받으실 수 있도록
중간에서 구매,배송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 , 직접적인 판매자가 아니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이 없습니다. 설령 중국쇼핑몰의 seller가 과실이 있다 하더라도 중국 판매자는 판매를 할 때 중국 국내판매를 전제로 하므로 환불/교환 사항으로 발생한 국제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. 물론,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했을 때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맞는지
여부에 대해 기본 검품을 진행합니다.
또한 외관으로 확실히 눈에 보이는 잘못된 발송건/수량/색상착오에 의한 오배송건은 저희가 그 내용을 고객님께 통보해드리고
현지에서 물품교환/환불절차를 밟게 됩니다. |
|
|
배송중 분실/파손에 대한보상 |
 |
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하는 중 분실 또는 파손됐을 때 해당 운송업체에
손해배상 청구를 하셔야 합니다. |
 |
통관과정 도중에 세관에서 검열을 하는 도중 상품 포장을 뜯어보고 상자를 훼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여러 수많은 상품들 중 무작위로 선택하여 검열을 진행하는 것이기 간혹 포장훼손이나 물건이 어지럽혀 배송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꼭 숙지를 하여주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. 하지만 이 또한 배송상 발생될 수 있는 문제점을 최소화 하기위해
중국 현지 사무실에서 물품발송시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. |
|
|